게임 캐릭터 보유와 다양한 테마는 기본

사진출처_www.aristocrat.com_위 사진에 나온 인물은 기사내용과 상관없음을 알려 드립니다.

지난 3월 16일 Scientific Games Corporation(이하 SG)사는 최근 저작권 소유사인 영화 제임스 본드의 제작사인 이언 프로덕션(EON Productions Limited,영국)과 라이센스 독점계약을 체결했다. 합의안에는 제임스 본드의 모든 영화뿐만 아니라 영화에서 묘사된 제임스 본드의 재능까지 활용할 수 있는 권리를 부여했다. 

SG는 2017년 10월 3일 부터 열리는 라스베이거스 G2E(Global Gaming Expo)에서 제임스 본드를 주제로 한 첫 번째 슬랏머신 게임을 선보일 예정이다.

우리가 머신 게임을 개발하기 위해서는 게임 및 오디오 디자이너는 물론 애니메이터, 소프트웨어 엔지니어와 개발자 그리고 수학자와 예술가들이 구성되어 팀을 이루어야 함은 기본이다.

세계 최고의 게이밍 머신을 개발하는 호주의 'Aristocrat'이 미국 시장에서 급성장한 것도 'Buffalo'라는 머신 게임이 히트를 친 것이 주요했다. 그리고 Reel Power slots(243라인)과 Xtra Reel Power(1,024라인)의 포맷 게임과 경쟁사를 공략한 'E시리즈'(Entertainment, 특징: Low Volatility, Low Denomination, Lots of Payline)는 플레이어에게 엔터테인먼트적인 요소를 전달하기에 충분한 머신 디자이닝으로 승부를 보았다.

우리나라에도 카지노 게임 플랫폼을 보유하여 서비스하는 개발사는 많다. 해외 진출 및 사업영역 확대의 성장잠재력을 가진 기업과의 협업 활성화가 필요한 시점이다. 

저작권자 © GAMING KOREA 게이밍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