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PEOPLE & JOBS
[PEOPLE] IGT 의장, Wynn 취임Phil Satre, Wynn 합류 위해 IGT 사임
사진_Phil Satre_사진출처 igamingradio

글로벌 게이밍 기업인 International Game Technology PLC (이하, IGT)는 지난 6일 (런던, 현지시각)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Phil Satre이 그룹 이사회 의장직에서 사임한다”고 발표했다.

이어 Lorenzo Pellicioli 부의장이 다음 이사회 회의에서 새로운 의장을 선출할 때까지 이사회를 이끌 것이라고 밝혔다. Pellicioli는 보도자료에서 "그간의 그의 헌신적인 봉사와 많은 중요한 공헌들에 대해 이사회를 대신해 Phil에게 감사의 말을 전한다. 그는 혁신적인 합병을 통해 IGT를 세계 최대의 게이밍 회사로 만들었고, 성공적으로 이끌었다. 우리는 그가 Wynn Resorts에서의 새로운 역할을 성공적으로 수행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Wynn Resorts(이하 Wynn)도 Phil Satre를 일단 부의장으로 고용한 뒤 현재 의장인 D. Boone Wayson이 의장직에서 내려오는 올해 말에 의장으로 임명한다는 내용의 보도자료를 발표했다.

Wynn의 보도자료에 따르면 Satre는 현재 “국립 책임있는 게이밍 센터(The National Center for Responsible Gaming)”의 사장이며, 하라스 엔터테인먼트(Harrah’s Entertainment)의 회장 겸 CEO, IGT, Nordstorm, 및 NV Energy의 이사회 의장으로 재직하는 등 게이밍 업계에서 25년 넘게 다양한 리더십 역할 수행해왔다. 또한 그는 미국 게이밍 협회 (American Gaming Association)의 명예의 전당에 선출된 것을 포함, 다수의 표창을 수여받았다.

GAMINGKOREA  
info@gamingkorea.com



게이밍코리아가 기사 제보를 기다립니다. 게이밍 유관 기관 종사자 여러분 및 공공기관, 시민단체 여러분의 의견과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현행 게이밍 산업 관련 법률이나 제도의 문제점, 옳지 못한 관행으로 함께 고민해봐야 할 이슈에 대해 알려주시면 검토 후 취재를 하겠습니다. 독자와의 소통으로 국내 게이밍 산업에 대한 신뢰를 제고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전 화 02 6084 7788 / 이메일 info@gamingkorea.com

<저작권자 © 게이밍코리아 GAMINGKOREA,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Phil Satre#IGT#WYNN#Chairman#people

GAMINGKOREA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