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의 미래를 논하는 명소로 자리잡아

미국 게이밍협회 (이하, AGA)주최, Reed Exhibitions이 주관하는 글로벌 게이밍 엑스포가 (이하, G2E)오는 10월 8일부터 11일까지 라스베이거스 샌즈 컨벤션홀에서 개최된다.  

G2E는 세계에서 가장 큰 규모의 게이밍 이벤트로, 각지의 게이밍 전문가들이 모여 의견을 교류하고, 게이밍 트렌드를 이끌어 가고 있는 최신 기술들을 소개하는 장이다.  

사진_G2E 전시장_사진출처_G2E 웹사이트

특히 이번 G2E에서 주목할 만한 현장으로는 부스번호 5833.  AGA가 마련한 'Innovation Lab'이라는 문구가 쓰여있는 이곳은 2016년부터 업계의 인적 네트워킹을 위해 소통할 수 있는 기회와 산업 경쟁력을 위한 대안을 제시할 수 있는 발표의 장소로 활용되고 있다. 

게이밍 전문가를 양성하는 최고의 교육기관인 UNLV와의 파트너십과 오직 라스베이거스만이 보여줄 수 있는 풍부한 인프라를 두루 갖춘 덕에 3일간 총 12명의 발표자는 새로운 게이밍 테크놀로지와 뉴제너레이션 세대를 위한 빅데이터 분석법 - 게이밍 관련 사업의 발전 속도가 매우 빠르며 투자 대비 수익이 큰 이머징 마켓에 대한 정보 - 소통을 위한 네트워킹 교류를 위해 한자리에 모인다.

사진_Innovation Lab_사진출처_G2E웹사이트

한편 AGA의 Allie Barth 부사장은 "Innovation Lab은 지난 2년간 업계로 부터 매우 긍정적인 결과를 얻었고 특히 올해는 이 자리에서 우리 게이밍 업계가 나아가야 할 방법을 알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GAMING KOREA 게이밍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